FAQ

워크숍 개최와 관련된 정보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워크숍 개최 공문 및 세부 일정은 각 워크숍 개최 3달 전, 각 대학 의학교육실 또는 교무팀(교육담당 부서)으로 발송됩니다. 기 워크숍 참석자에게는 이메일과 뉴스레터를 통해 안내 드리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도 수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직접 문의를 원하실 경우 전화 혹은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Tel: 02-740-8104, 8103
  • E-mail: nttc@snu.ac.kr

워크숍 참가신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메일로 전달 받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송부 후 참가비를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1. 참가신청서 작성
  2. E-mail(nttc@snu.ac.kr) 송부
  3. 참가비 입금(워크숍 개최 3일 전)
  • 참가 등록이 완료되면 등록 확인 메일을 보내드리며, 워크숍 개최 2-3주 전 참석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
  • 참가비 입금 확인이 필요할 경우에는 전화(02-740-8104)로 별도 문의 부탁 드립니다.

워크숍 참여에 제한이 있나요?

의학교육연수원 워크숍은 전국 보건의료계 교수 및 보직자라면 모두가 참여 가능합니다. 단, 워크숍 특성에 따라 세부 대상 및 참가 인원이 달라질 수 있으니, 반드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 신청은 미리 연락주시기 바라며, 선착순 신청으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워크숍 참여 시 무엇이 제공되나요?

워크숍 교재, 중식 및 다과가 제공됩니다. 숙박은 제공되지 않으며, 가까운 숙박 정보를 원하실 경우 추천해 드립니다.

워크숍 수료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본인 전일 참석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대리참석, 교차참석은 수료 불가합니다. 학회 참석, 응급수술 등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워크숍을 전일 참석하지 못할 경우, 진행자 및 해당 강사에게 통보해야 하며, 수업 시간 기준 70% 이상 참석 시 수료 가능합니다.

워크숍 참가 후 확인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워크숍이 끝난 당일 각 개인에게 워크숍 수료증과 참가비 영수증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학교 제출용 등의 교육 확인서가 필요한 경우, 메일을 통해 별도 양식의 확인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영수증 및 교육 확인서는 재발급이 가능하나, 수료증은 재발급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